홍콩서 'K-포도' 차세대 유망품종 집중 홍보…맞춤형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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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서 'K-포도' 차세대 유망품종 집중 홍보…맞춤형 마케팅 강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1~12일 홍콩 PMQ 광장에서 열린 '2025 한국광장(Korea Square 2025 Festival Weekend)'에 참가해 코코볼, 슈팅스타 등 차세대 유망 품종 포도 집중 홍보했다고 15일 밝혔다.

aT는 이 자리에서 한국 포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차세대 수출 유망 품종을 알리기 위해 한국포도수출연합과 함께 'K-Grape NEXT'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K-포도 신품종 홍보관'을 운영했다.

전기찬 aT 수출식품이사는 "이번 행사는 홍콩 소비자에게 한국 포도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소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차세대 유망 품종을 앞세워 K-푸드의 시장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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