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새우깡 잡기, 기억력 퀴즈 등 간단한 게임 참여와 시식 등 이벤트로 부스를 꾸몄다.
SSG닷컴(쓱닷컴)은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100여개 브랜드의 트렌디한 식품과 고급 화장품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미지엄' 행사를 연다.
미지엄 공간은 6개 테마로 △고메 스트리트(1층, 스타셰프 요리·이야기 공간) △딜라이트존(1층, 다양한 맛 체험 공간) △이마트몰 신선 라운지(2층, 신선한 장보기 스토리 공간) △스위트존(3층, 커피·달콤한 디저트 체험 공간) △BEAUTY OF SSG(3층, 뷰티 체험 공간) △미지엄 스테이지(4층, 버스킹과 다양한 맛 경험 힐링 공간) 전시·체험 콘텐츠로 조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