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날개 돋친 듯 팔렸다…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반응 터진 '한국 식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추석 연휴에 날개 돋친 듯 팔렸다…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반응 터진 '한국 식품'

추석과 중국 국경절 연휴가 겹친 이번 황금연휴 동안 한국 편의점가의 ‘최대 히트 상품’은 다름 아닌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였다.

GS25 편의점 또한 연휴 기간 외국인 매출이 늘었다.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 우유는 현재 빙그레 매출의 약 20%를 견인하는 대표적인 효자 상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