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BTS” 하반기 패션위크서 약 560억 원 미디어 가치 창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역시 BTS” 하반기 패션위크서 약 560억 원 미디어 가치 창출

방탄소년단이 하반기 패션위크에서 약 560억 원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하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증명했다.

또한 정국은 캘빈클라인 쇼에 참석한 것만으로 744만 달러(약 106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했다.

이는 해당 브랜드 전체 미디어 가치의 30%를 차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