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 게 비지떡’ 이라는 인식을 넘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가의 프리미엄 화장품과 견주어도 손색 없는 우수한 품질·효능을 갖춘 제품이 늘면서 시장의 근간을 흔들고 있는 모습이다.
다이소의 약진과 함께 입점한 국내 뷰티 브랜드들도 성과를 내고 있다.
다이소 입점 브랜드 다수는 국내 ODM 기업과 협업을 통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