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랜드가치 6년 연속 세계 5위…현대차는 30위(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6년 연속 세계 5위…현대차는 30위(종합)

삼성전자[005930]가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6년 연속 글로벌 5위 자리를 지켰다.

인터브랜드는 기업의 재무성과, 고객의 제품 구매 시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 등을 종합 분석해 매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다.

현대차는 2005년 처음으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포함됐고, 2010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 브랜드 가치가 오르는 성과를 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