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가 글로벌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6년 연속 ‘글로벌 톱5’ 자리를 지키며 애플, 마이크로소프트(MS), 아마존, 구글 등 글로벌 빅테크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15일(현지시간) 발표한 ‘2025 글로벌 100대 브랜드’.(사진=인터브랜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15일(현지시간) 발표한 ‘2025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올해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905억달러로 5위를 기록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를 두고 △전 사업 부문에서 인공지능(AI) 경쟁력 확보 △전 제품을 아우르는 AI 홈 경험 제공 △AI 반도체 집중 투자△고객 중심 브랜드 전략 수행 등이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평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