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저스트 메이크'이 공개 2주 만에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에 올랐다.
공개 첫 주 대비 시청량은 665%(약 7.6배) 증가했다.
참가자들은 글로벌 아이돌 콘셉트에 맞는 무대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정우영 시즌 첫 도움' 베를린, 라이프치히에 3-1 승
철강협회·건기연·강구조학회, 모듈러·강구조 활성화 ‘맞손’
골프존 미주법인, 2025년 3분기 매출 365억... 미국 시장서 고성장
광주대표도서관 공사장 붕괴 이틀째 수습 완료…작업자 4명 숨져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