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품은 공간”...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로 브랜드 철학 전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간을 품은 공간”...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로 브랜드 철학 전하다

삼성물산의 주택 브랜드 래미안은 사람과 공간이 함께 만들어가는 삶의 방식을 연구해왔습니다.

그 철학을 담은 공간, 래미안갤러리입니다.

아파트라는 일상의 공간을 통해 래미안이 쌓아온 가치와 변화의 흐름을 담아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