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이어진 올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게임 시장이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며 명절 특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추석 전야제 온타임', '행복 가득 한가위 잔칫상', '추석에는 달토끼 모자' 등 추석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지난 4일에 출시 이후 네 번째로 높은 일매출을 기록했고,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출이 전주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은 지난 1일 진행된 '황혼 산맥 디펜스 시즌 2' 업데이트와 '추석 맞이 박깨기', '달토끼의 보물 상자' 등 명절 이벤트를 통해 전주 대비 약 1.5배 매출이 증가해 전주 2위에서 1위로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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