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추석 특수 효과…7일간 매출 1714억 관측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바일게임 추석 특수 효과…7일간 매출 1714억 관측

일주일간 이어진 올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게임 시장이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며 명절 특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추석 전야제 온타임', '행복 가득 한가위 잔칫상', '추석에는 달토끼 모자' 등 추석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지난 4일에 출시 이후 네 번째로 높은 일매출을 기록했고,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출이 전주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은 지난 1일 진행된 '황혼 산맥 디펜스 시즌 2' 업데이트와 '추석 맞이 박깨기', '달토끼의 보물 상자' 등 명절 이벤트를 통해 전주 대비 약 1.5배 매출이 증가해 전주 2위에서 1위로 상승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