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비, NFC 기반 스트리밍 굿즈 ‘플램포카’ 리뉴얼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나이비, NFC 기반 스트리밍 굿즈 ‘플램포카’ 리뉴얼 공개

뮤직테크 스타트업 나이비는 NFC 기반 스트리밍 포토카드 ‘플램포카(PLAM POCA)’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팬들은 이제의 음악과 포토카드를 동시에 소장할 수 있으며, 향후 앨범 및 공연과 연계한 팬 참여 캠페인에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김동현 나이비 대표는 “플램포카는 단순한 굿즈를 넘어 팬덤이 아티스트와 음악에 더 깊이 연결되는 매개체”라며 “2020년 업계 최초 시도를 오늘날 UX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정비한 만큼 앞으로도 앨범 패키지, 독립 상품, 공연 캠페인 등 다양한 형태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