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그룹,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LPGA 대회 ‘에너지 미래도시’ 솔라시도 알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S그룹,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LPGA 대회 ‘에너지 미래도시’ 솔라시도 알려

BS한양, BS산업 등이 속한 BS그룹은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해남 파인비치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LPGA 대회에 맞춰 솔라시도 도시개발 추진 계획과 ‘에너지 미래도시’ 등 미래 비전을 알린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이번 LPGA 대회가 솔라시도가 위치한 해남에서 개최되는 만큼, BS그룹은 최근 새롭게 수립한 ‘에너지 미래도시’ 비전과 구체적인 도시개발 계획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투자유치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BS그룹 관계자는 “솔라시도가 새롭게 수립한 도시개발 비전과 컨셉을 토대로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과 AI 3대 강국 비전에 부합하는 국가 전략거점으로서, 산업구조 전환과 국가 균형발전에 동시에 기여하는 새로운 도시모델이 될 것”이라며 “민관협력 사업인만큼 전라남도, 해남군 등 지자체와 긴밀히 협의하고 상호 협력하며 도시개발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