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프와 래딧, 한국 독점 광고 파트너십 포함 전 세계 45개 이상 파트너십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알레프와 래딧, 한국 독점 광고 파트너십 포함 전 세계 45개 이상 파트너십 확대

글로벌 디지털 전문가 네트워크 알레프(Aleph)가 레딧(Reddit)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전 세계 45개 이상 시장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레딧의 커뮤니티 일텔리전스(Community Intelligence™)는 전 세계 수십억 건의 인간 대화에서 축적된 집단적 지식을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는 레딧의 진정성과 연결되어 높은 구매 의도를 가진 커뮤니티와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이번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광고주는 총 45개 이상 시장에서 레딧의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