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가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 속 다채로운 감각들을 현실공간으로 구현, 글로벌 팬들을 새롭게 매료시키고 있다.
멤버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긴 영수증 형태의 출력물, 이에 팬들이 손글씨로 화답하는 메시지월, 베이비몬스터의 데뷔일(24년 4월1일)을 기념한 스톱워치 게임 '4.1초 타임 미션', 뮤직비디오 속 이스터에그를 찾는 '심볼 헌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는 '스탬프 랠리', '스페셜 포토 프레임' 등의 애프터 이벤트와 함께 베이비몬스터와 팬덤의 새로운 추억으로 인식되며 팬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 누적 4000만뷰 돌파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행보로 글로벌 시선을 새롭게 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