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새 비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늘의집, 새 비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브랜딩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모두, 오늘의집에 산다'도 함께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의집을 통해 라이프 이벤트의 변화를 경험하고 만들어가는 유저, 브랜드, 시공업체의 진솔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꾸려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