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업계, 한정판·세계관 앞세운 'IP 팝업' 경쟁 치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백화점업계, 한정판·세계관 앞세운 'IP 팝업' 경쟁 치열

“영화에서만 보던 옷인데, 실제로 보고 만져보니까 옛 생각도 나고 뭉클하네요.” 더현대 서울 해리포터 마호도코로 팝업스토어에 방문객들이 몰려 있다.

최종적으로 인기 팝업을 통해 트렌디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백화점의 전략이다.

백화점 IP 팝업이 흥행하기 위해선 브랜드 스토리가 연계돼야 한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