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엔 일렉트릭 기술 워크숍에서 기조 연설을 맡은 마티아스 레더러 포르쉐 품질 검증 및 확인 부문 총괄 사장(사진)은 “카이엔은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지만 포르쉐 본질을 잃지 않은 다재다능한 모델로 거듭났다”며 “전통과 기술, 감성과 성능의 경계에서 포르쉐는 이번에도 가장 조화로운 해답을 찾아냈다”고 강조했다.
LG 113kWh 고전압 배터리 탑재 양방향 열 제어로 최상 성능 유지 카이엔 일렉트릭 기술 워크숍 현장에서 가장 큰 호기심을 자극한 건 단연 고전압 시스템이었다.
포르쉐가 완성한 정교한 하드웨어와 고급 주행 기술의 조합이 이를 가능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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