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민트빛 상상” iM금융, 건물 랩핑에 체험공간 설치해 인지도 높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도심 속 민트빛 상상” iM금융, 건물 랩핑에 체험공간 설치해 인지도 높인다

iM금융그룹은 청계천 변 광교사거리에 있는 서울 사옥 iM금융센터의 건물 외벽을 브랜드 컬러 민트 색상으로 랩핑하고 이와 연계한 포토존과 포토부스 등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iM금융그룹은 iM금융센터를 민트빛으로 랩핑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룹 캐릭터 단디·똑디·우디 조형물로 꾸며놓은 1층 야외 쉼터공간에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포토존과 MZ세대 취향을 겨냥한 포토부스 iM민트 사진관을 설치했다.

iM금융그룹 관계자는 “시중금융그룹으로서 전국구 인지도를 확장하고자 진행한 이번 민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수도권 고객에게 iM 브랜드를 각인시킬 만한 과감한 시도를 할 것”이라며 “단순하고 뻔한 금융을 넘어 상상력을 담은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iM 브랜드에 대한 체험이 고객의 일상과 자연스럽게 연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