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매출 2배 성장...'가을 외식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매출 2배 성장...'가을 외식 시장 공략'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전용 조리 효율화 식자재 상품군을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외식 고객사와 공동 개발한 상품을 프랜차이즈 매장에 유통하는 전략이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상품 기획부터 제조, 원물 조달 등 출시 전 과정에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실질적인 식자재 솔루션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