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005300)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가 K-음료의 선봉장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를 글로벌 전략 제품으로 육성하며 해외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밀키스는 '밀키스 제로' 출시 이후 글로벌 판매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지난해 출시 34년 만에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