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2배 성장…"신제품으로 가을 외식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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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조리 효율화 상품 2배 성장…"신제품으로 가을 외식 시장 공략"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전용 조리 효율화 식자재 상품군 확대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이러한 성장은 제조 및 유통 인프라를 아우르는 CJ프레시웨이의 공급 역량에 기반했다.

CJ프레시웨이 한승욱 MSC사업부장은 "가을철 야외 주점 성황 등 외식 성수기를 맞아 조리 효율화 식자재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외식 인력난 해소와 사업 운영 효율화에 도움이 되는 고객 맞춤형 상품 개발에 지속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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