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KB의 생각' 누적 조회수 3000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금융그룹, 'KB의 생각' 누적 조회수 3000만 돌파

KB금융그룹은 자사 금융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이하 KB의 생각)이 런칭 20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KB의 생각'은 지난해 2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선보인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 정보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 단기간 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이 같은 노력으로 'KB의 생각'은 단순한 금융 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