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이탈리안 마켓’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탈리안 마켓은 식품, 뷰티, 홈인테리어, 쥬얼리 등 50여 가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단독 상품으로 구성됐다.
제럴드 호(Gerald Hoe) 쿠팡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책임자는 “이탈리아 무역청과 파트너십을 계기로 쿠팡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한국과 이탈리아의 문화적, 상업적 유대감도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