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취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통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 취득

통영관광개발공사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인증을 신규 취득, 지역 사회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13일, 통영관광개발공사에 따르면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국제 규격이라고 밝혔다.

공사의 이번 인증은 업무연속성경영시스템, 재해경감 우수기업,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권경영시스템에 이어 5번째로 취득한 인증으로 사업장의 고객만족경영 관리능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