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보다 체험…현대百, ‘도심•체류형’ 전략으로 아울렛 사업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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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보다 체험…현대百, ‘도심•체류형’ 전략으로 아울렛 사업 박차

현대백화점이 도심 접근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아울렛 출점과 체류형 쇼핑몰 조성을 통해 아울렛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기존 프리미엄 아울렛이 도심 외곽에 위치했던 것과 달리, 서울·수도권 및 광역시 중심 거점에 출점해 직장인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아울렛 사업 진출 첫해인 2015년 매출은 약 3000억 원 수준이었지만, 지난해에는 10배 가까이 증가한 2조 8000억 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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