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랜드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는 "러프 엣지, 젠틀 코어"(Rough Edges, Gentle Core)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쏘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컬렉션은 이날부터 미쏘 공식 온라인몰 미쏘 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