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AI 뮤비 통한 '유언대용신탁' 홍보 눈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증권, AI 뮤비 통한 '유언대용신탁' 홍보 눈길

이번 뮤직비디오는 명절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분위기 속에서 '유언대용신탁'이라는 다소 무거운 금융 서비스를 따뜻하고 감성적인 AI 영상으로 풀어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콘텐츠는 최근 출시한 유언대용신탁 브랜드 '삼성증권 헤리티지' 홍보를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서는 이번 AI 뮤직비디오 외에도 랩(Rap) 스타일로 제작된 또 다른 AI 영상 '주식 BOSS'가 10월 13일 기준 26만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