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는 자사 화장품(뷰티) 브랜드 ‘오브제’(OBgE)의 대만시장 매출(9월 기준)이 전년 동기대비 390%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장 반응이 좋은 대만엔 현지법인도 설립했다.
오브제 관계자는 “국내에서 검증된 미디어커머스 기반의 마케팅 전략과 오브제가 쌓아온 성공 공식을 대만 시장에 전략적으로 적용한 것이 이번 성과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국가별 맞춤형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