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전시뿐만 아니라 역사와 가치, 철학 등 마이바흐 브랜드의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맞춤 전용 공간이다.
센트온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개관에 맞춰 마이바흐 브랜드를 향기로 표현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와 함께 시그니처 향기를 개발해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 조향연구소에서 개발한 마이바흐 시그니처 향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마이바흐의 헤리티지와 철학을 담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품격’과 ‘우아함’을 향기로 표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