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는 패밀리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인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활용한 RMR(레스토랑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CU가 작년 7월 명륜진사갈비와 협업해 출시한 PMR 제품은 출시 후 600만개 이상 판매됐고, 지난 6월 이삭토스트와 협업해 선보인 PMR 7종은 약 35만개 팔렸다.
김배근 BGF리테일 HMR팀 팀장은 "앞으로도 인지도 높은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RMR을 선보여 편의점 먹거리 수준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