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이 올해 3분기 국내 주요 봉지라면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포스팅 수)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대상은 오뚜기, 농심, 삼양식품, 팔도 등 주요 식품기업에서 시판하고 있는 봉지라면 중에서 임의 선정했다.
농심은 최근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작품 속 주요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한 신라면 한정판을 선보이며 식품 시장에서 흥행세를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