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일냈다…중국산인 줄 알았는데 '5천 원 국내산'에 난리난 제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일냈다…중국산인 줄 알았는데 '5천 원 국내산'에 난리난 제품

'커피 한 잔 값으로 두피를 관리한다’는 콘셉트로 출시된 가성비 두피 케어 제품이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모든 제품의 가격은 5천 원 이하로, 탈모 케어 제품은 고가라는 인식을 깨고 접근성을 높였다.

한 뷰티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능성과 가격, 접근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시대로 전환되고 있다”며 “특히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이 예방 차원에서 두피 관리 제품을 찾는 경향이 뚜렷하다”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