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신규 CMO 브랜드 '엑설런스'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신규 CMO 브랜드 '엑설런스' 공개

이번 행사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신규 CMO 브랜드 '엑설런스(ExellenS)'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동등성(Equivalency) ▲속도(Speed)를 핵심 가치로 내세운 생산체계로, 고객에게 일관된 품질의 의약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엑설런스를 통해 ▲고객만족 ▲운영 효율 ▲품질 ▲인재 역량 등 '4E'와 단순화·표준화·확장성의 '3S'를 결합해 글로벌 CDMO 톱티어로서 생산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