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펠리컨랩 ‘메디바이저’ 브랜드 본격 운영… 해외환자 유치 마케팅 시장 공략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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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펠리컨랩 ‘메디바이저’ 브랜드 본격 운영… 해외환자 유치 마케팅 시장 공략 가속화

AI 자동화 마케팅 전문 기업 강남펠리컨랩(Gangnam Pelican Lab, GNPL)이 글로벌 환자 유치 전용 브랜드 ‘메디바이저(Medivisor)’를 본격적으로 운영하며 국내 병원의 중국·일본·동남아 환자 유입 확대를 위한 해외마케팅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 메디바이저, ‘알선’이 아닌 ‘자생 마케팅 역량’ 구축 지원 ‘메디바이저’는 2018년부터 수년간 의료 마케팅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한 해외환자 유입 경로, 리뷰·SNS·검색 자동화, 언어별 페이지 관리 등 현지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를 집약한 전문 브랜드다.

◇ 병원은 진료에 집중하고, 마케팅은 자동으로 흐른다 GNPL은 메디바이저 브랜드를 통해 병원은 진료에 집중하고, 마케팅은 자동으로 흘러가는 시스템을 구축해 외국인환자 100만 명 시대에 소외됐던 중소 의원급 병·의원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실질적 마케팅 역량을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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