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시장 공략"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시알(SIAL)에 첫 참가해 유럽 시장 내 '빼빼로' 등 주요 브랜드 수출액을 30% 이상 신장시키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 빼빼로는 지난해 701억원의 수출액을 기록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들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