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L의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이 제작한 초대형 K-뷰티 서바이벌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이 10일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공개된다.
이번 글로벌 공개로 K-뷰티의 기술력과 예술성이 세계 무대에서도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SLL 관계자는 “쿠팡플레이와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세계 시청자들이 동시에 K-뷰티의 힘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술력과 예술성이 결합된 한국 뷰티 산업의 매력을 콘텐츠로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