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브랜드의 기원이자 핵심 헤리티지인 타탄(Tartan) 체크를 아시아 로컬 문화와 결합한 글로벌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타탄 체크를 브랜드 정체성의 중심으로 재정립했다.
LF 관계자는 “바버의 타탄 체크는 단순한 패턴을 넘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고유한 유산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타탄을 세대와 문화를 잇는 상징으로 강화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핵심 헤리티지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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