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533만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손님들의 감사 손 글씨와 소상공인의 선행 활동, 실제 이야기를 동화 형식으로 담아 국민의 공감을 얻었다.
본편 영상 ‘수수께끼 안경원’과 ‘요술 과자점’은 소상공인의 따뜻한 나눔 이야기를 통해 국민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