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들어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아우터 수요가 예년보다 빨라지고 있다.
간절기 바람막이부터 경량 패딩, 겨울용 헤비 아우터까지 거래 시점이 앞당겨지며 이른바 ‘얼리버드 아우터’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크림 관계자는 “최근 간절기가 짧아지면서 트렌치 코트나 일반 재킷 대신 활용도가 높은 바람막이나 경량 패딩을 미리 구매하는 ‘얼리버드 아우터’ 트렌드를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얼리버드 아우터 단독 선발매 등 차별화된 큐레이션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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