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너가 레드불에서 만들었던 ‘자율적 리더십과 수평적 기술 구조’를 애스턴마틴이 그대로 흡수하려는 그림이 그려진다.
자우버 인수 이후 조용히 준비를 이어온 아우디 F1 프로젝트는 2026년 엔진 규정 시행과 함께 완전한 워크스 체제로 전환된다.
GM 모터스포츠 총괄 마크 스티엘로우는 “F1 진입은 기술보다 정치의 문제”라고 공개적으로 언급했었고, 그는 현재 FIA의 파워유닛 위원회 내 비공식 협의 라인에 자리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