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익시젠' AI, 홈 서비스 현장 직원 도우미 역할 톡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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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익시젠' AI, 홈 서비스 현장 직원 도우미 역할 톡톡

LG유플러스는 IPTV, IoT 등 AS(사후관리) 직원들이 AI 비서 덕에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홈 서비스 AI 업무 비서'는 LG유플러스 홈 서비스의 기술, 상품 관련 400건 이상의 업무 매뉴얼을 학습해 표준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LG유플러스의 현장 직원들은 일평균 2800건 이상 홈 서비스 AI 업무 비서를 사용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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