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동남아 중심 해외 매장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동남아 중심 해외 매장 확대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미국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04년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 최초로 해외에 진출한 뚜레쥬르는 현재 미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몽골, 캄보디아 등 9개국에서 약 58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2007년 진출 이후 매장당 4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현지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