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커피 한 잔 값으로도 탈모·두피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어요.가격은 저렴해도 결코 대충 만들지 않았습니다.” 새치염색샴푸로 유명한 모다모다가 지난달 탈모·두피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신제품 7종을 다이소에 출시했다.
배 대표는 블루비오틴 스칼프 제품 7종을 어루만지며 각 제품의 기능성을 자신 있게 소개했다.
모다모다는 탈모제품을 연내 일본 돈키호테, 미국 JC페니 등에 선보이고,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하겠다는 생각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