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종영한 tvN ‘폭군의 셰프’의 이채민이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출연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약 1억 126만 건을 분석한 결과, 이채민이 정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