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풀무원·오뚜기, 'K만두'로 글로벌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제일제당·풀무원·오뚜기, 'K만두'로 글로벌 시장 공략

7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만두의 세계화에 박차를 가한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 냉동만두로는 처음으로 '살아있는 식감, 생생한 식감'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색다른 개념의 만두 제품"이라며 "공정과 맛 모두를 차별화한 제품을 통해 '생만두'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는 최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간편 조리 트렌드가 확산되고 차별화된 맛에 대한 수요가 커지자 친숙한 제품의 IP를 찐만두에 접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