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해지 가입자 불편 민원 급증···온라인서 ‘즉시 해지’ 제공 안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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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해지 가입자 불편 민원 급증···온라인서 ‘즉시 해지’ 제공 안해

휴대폰 이동통신 서비스 해지 절차에 대한 가입자 불편 민원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김장겸 국민의힘 의원이 7일 한국소비자보호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3분기까지 이동통신 3사와 알뜰폰 업체의 해지 절차 관련 불편 민원은 90건이 접수됐다.

온라인·유선 해지 시에도 상담 접수 후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해지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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