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 "자연·치유적 가치 체험…소통·화합 장 될 것"[파크골프대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세로 태안군수 "자연·치유적 가치 체험…소통·화합 장 될 것"[파크골프대회]

가세로 태안군수는 "'2026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 개최기념' 전국파크골프대회는 아름다운 자연과 박람회의 치유적 가치를 함께 체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 선수 약 700명을 포함해 대회 관계자 등 1000여명이 태안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드넓은 간척지가 보이는 총 36홀을 갖춘 파크골프장에서 실력을 겨루는 동시에 태안의 아름다운 자연과 박람회의 치유적 가치를 함께 체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더 나아가 스포츠와 치유, 관광이 결합된 새로운 지역 축제의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와 태안군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회 지원은 어떻게 할 예정인가.

"현재 태안군은 36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보다 많은 군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중부(근흥·소원), 북부(원북·이원), 남부(안면·고남) 권역별 추가 파크골프장 조성을 추진 중이다.이를 통해 파크골프의 접근성을 높이고 생활체육의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 확충과 더불어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경기장 관리, 그리고 지속적인 전국 규모 대회 유치 등을 통해 파크골프가 군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 대회를 어떻게 발전시켜 나갈 예정인가.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