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백승아 "술 마시고 빈 차 출근 尹 보다가 李 대통령 믿기지 않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속보] 백승아 "술 마시고 빈 차 출근 尹 보다가 李 대통령 믿기지 않냐"

백 의원은 6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주진우 의원! 술 마시고 빈 차만 먼저 출근시켰다는 의혹의 내란 수괴만 보다가 살인적인 스케줄 소화 중인 이재명 대통령님 보니 믿기지가 않습니까”라며 “아니면 믿고 싶지 않은 겁니까? 어디서 잃어버린 48시간을 운운합니까”라고 밝혔다.

한편 주 의원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이 대통령이 냉부해 촬영에 나선 때(28일 12:00 무렵)는 국정자원 화재로 전산망 647개, 대국민 서비스 436개가 중단되어 금융, 물류, 출입국, 방역에 구멍이 뚫린 초유의 상황이었다"면서 “예능 촬영이 부적절한 상황임을 대통령실도 잘 알기에 법적 조치 협박까지 하며 촬영 날짜를 감추려 했고, 제가 추가 증거를 공개하고 나서야 이틀 만에 자백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주 의원은 "이들이 냉부해 예능 촬영 시점을 국민에게 은폐할 목적으로, ‘국정자원 화재 후 냉부해를 촬영했다는 주진우 의원의 문제 제기는 허위사실이다’는 취지의 적반하장식 거짓 브리핑을 했다"고 주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