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6일 지놈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베스트셀러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클렌징밤'을 중심으로 '클렌징부터 시작되는 피부 장벽 케어'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유이크는 클렌징밤뿐 아니라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 '바이옴 베리어 판텐시브 크림' 등 다양한 장벽 케어 제품 영상을 순차 공개해 일상 전 단계에서의 피부 장벽 관리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서진경 지놈앤컴퍼니 컨슈머그룹 상무는 "라이즈와 함께한 이번 FW 캠페인을 통해 클렌징부터 시작되는 건강한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조명했다"며 "유이크의 클렌징밤과 미스트, 판텐시브 크림이 선사하는 유익한 장벽 케어 루틴을 많은 고객이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