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9월 27일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Lyko)와 파트너십을 맺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마몽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꽃의 효능을 담은 하이퍼 플로라 기술을 기반으로 Z세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유럽 시장에서 K-뷰티만의 매력을 알리는 핵심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유럽 진출은 마몽드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 영국, 이탈리아, 폴란드, 체코 등 유럽 주요 거점으로 빠르게 확장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